2020년 7월 22일 (수) 15:45 기준 최신판
옹달샘 스테이
나를 위한 休 테마 스테이 '옹스', 옹달샘의 살아 숨쉬는 집에서 하룻밤 또는 며칠을 편히 묵으며, '사람 살리는 건강한 밥상'으로 식사를 하고, 옹달샘 자연 속에서 자유롭게 휴식하며 명상의 시간을 갖는 休 스테이 프로그램입니다.
자연과 더불어 휴식하고 명상하는 힐링의 시간, 때묻지 않은 옹달샘 자연 속에서 '친환경 숙소'와 '사람 살리는 밥상'과 더불어 휴식하고 힐링하는 잠깐멈춤 스테이 프로그램입니다.
나를 나답게 휴식하는 시간, 모든 걸 내려놓고, 순진무구한 어린 아이가 되어 혼자서 외로이 '즐기는' 시간, 걱정도 미움도 상처도 내려놓고, 내안의 또 하나의 '나'를 찾아 휴식하며 대화하는 시간을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나와 사랑하는 가족의 건강, 그리고 특별한 날을 위해 옹달샘의 멋진 식사와 자연, 명상, 스파를 한꺼번에 만끽할 수 있는 '오감 힐링 여행' 프로그램 입니다.
숲속에 그린하우스에 머물며 호흡 명상법과 냉온욕을 통한 독소 배출, 그리고 옹달샘 산야초 효소를 아침, 저녁으로 먹으면서 에너지를 보충하며 몸과 마음을 비워내는 '건강스테이'입니다.
옹달샘 숲속 도서관과 옹달샘 자연속에서 귀한 책을 만나고 책과 벗하며 마음을 숨쉬게 하고, 치유하는 스테이 프로그램입니다.